英 태권도 월드스타 제이즈 존스… 무토 입고 뛴다!

  

종주국 대표 브랜드 무토(MOOTO), 영국 태권도대표팀(GB TKD) 공식 후원 올림픽 2연패 제이드 존슨, 월드챔피언 비앙카 등 태권도 월드스타 다수

2017 세계선수권에 파견될 영국대표팀이 무토 새 유니폼을 입고 있다.

2017 세계선수권에 파견될 영국대표팀이 무토 새 유니폼을 입고 있다.


태권도 올림픽 2연패 제이드 존스(Jade Jones)가 ‘2017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부터 한국의 대표적인 태권도 브랜드 무토 도복을 입게 된다. 뿐만 아니라 모든 훈련용품과 유니폼도 무토를 사용하게 된다.

(주)무토(대표이사 이승환)는 지난 6일부터 2년간 영국태권도대표팀(GB TAEKWONDO)을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영국대표팀은 오는 24일 전북 무주에서 막이 오르는 ‘2017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부터 무토 용품을 착용하고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영국 태권도 대표팀은 2012 런던과 2016 리우 올림픽에서 여자 태권도 -57kg급 2연패를 달성한 월드스타 제이드 존스(Jade Jones)와 2015 첼랴빈스크 세계선수권 여자 헤비급 우승자 비앙카 웍던(Bianca Walkden), 2016 리우 올림픽 은메달리스트무함마드 루탈로(MUHAMMAD Lutalo) 등 세계적인 스타플레이어가 다수 포함된 최고의 팀으로 꼽힌다.

무토는 태권도 종주국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무술용품 제조, 유통 회사이다. 태권도를 비롯한 격투기, 합기도, 복싱 등 무술용품을 미국과 멕시코, 중국 등 세계 36개국에 딜러쉽을 구축해 주력 수출하고 있다.

2015년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 스포츠산업 우수업체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제10회 대한민국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해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국내 무술용품 업체로는 최초로 표창을 받았다.

무토는 앞으로 2년간 영국 성인 대표팀을 후원한다. 카뎃과 청소년 대표팀도 일부 후원한다. 현재 WTF태권도시범단과 K타이거즈시범단 등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또 저개발국가에 도복과 수련장비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세계선수권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무토 이승환 대표이사는 “태권도 세계 최강팀이라고 하는 영국 대표팀을 후원하게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최고의 팀을 최고의 브랜드가 만나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기회와 여건이 된다면 우리나라 대표팀을 비롯한 여러 나라가 자랑스러운 종주국 브랜드를 입고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토 #영국 #후원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와우

    우리 대표팀은 독일브랜드, 영국 대표팀은 한국브랜드를 입네요.
    아이러니합니다.

    2017-06-10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